김태희, 이연희, 문채원, 하지원, 한효주, 한지민은 국보급 미모를 갖춘 스타들입니다.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에 관계 없이 늘 아름답죠.
덕분에 사극에서도 우월합니다. 앞머리 없는 쪽진 헤어에 내추럴 메이크업 만으로도 무결점입니다. 여기에 한복까지 걸치면요? 고전적인 기품까지 더해집니다.
국가대표 미녀 6명의 사극 비주얼, 실제로 감상해 보세요.
☞ 김태희 : SBS-TV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장희빈 역을 소화했죠. 숙종을 홀렸다는 장옥정의 미모를 그대로 재연했습니다.
"절정의 미모"
"경.국.지.색."
"귀요미 변신?"
"그래서 별명이, 태쁘"
☞ 이연희 : MBC-TV '화정'에서 정명공주 역을 맡았는데요. 털털한 남장을 벗고 나니, 청순가련한 비주얼이 살아납니다.
"조선 최고 청순미녀"
"한복이 잘 어울려"
"비주얼 쇼크"
☞ 하지원 : KBS-2TV '황진이'를 통해 기생 황진이로 변신했습니다. 그때의 비주얼 쇼크 덕분일까요? 지금도 황진이=하지원이라는 공식이 남아 있을 정도입니다.
"우아하~지원"
"팜므파탈 미녀"
☞ 문채원 : 단아하고 우아한 미녀죠. KBS-2TV '공주의 남자'에서 세령 역을 연기했습니다. 고전적인 미모와 한복의 싱크로율, 최고입니다.
"윙크에 빠져봐"
"리얼 공주 미모"
"아.름.답.다."
"모태미녀의 위엄"
☞ 한효주 : MBC-TV '동이'의 여주인공, 동이였는데요. 특유의 청순하고 투명한 미모로 사랑받았습니다.
"무수리 시절도 예뻐"
"숙종이 반한 비주얼"
"숙빈이 되면?"
"미모 포텐"
☞ 한지민 : 영화 '역린',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에 이어 SBS-TV '옥탑방 왕세자'까지. 다양한 사극에 도전했습니다. 비주얼요? 더할 나위 없이 Good.
"정순왕후로 변신"
"도도한 카리스마"
"화장 지우면, 청순"
<사진=MBC, KBS, SBS, 영화 '역린', '조선명탐정'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