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브가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아이브는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통산 5번째 퍼펙트 올킬(PAK, Perfect All-Kill)을 달성했다.
'레블 하트'는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톱 100 차트,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차트에서 최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아이브는 지난 2022년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2023년 '키치'(Kitsch), '아이엠'(I AM), '배디'(Baddie)로도 PAK을 달성했다. 여전한 저력을 뽐냈다.
'레블 하트'는 아이브의 3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선공개 타이틀곡이다. 다양한 사연을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그려냈다.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우린 따로 이유를 묻지 않고 / 서로가 필요할 때가 있어" 등의 가사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리스너의 호평을 얻었다.
아이브는 '레블 하트'로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에서 각각 3주째 1위,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신곡으로 음악방송 트로피만 총 9개 들어 올렸다.
신보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작 '아이 엠'(I AM, 2023), '해야'(HEYA, 2024)까지 차트에서 선전 중이다.
3곡은 11일 4시 기준, 멜론 톱100·일간·주간 차트, 지니·벅스의 실시간·일간·주간 차트, 플로 실시간 차트, 바이브 오늘 톱 100 등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아이브는 새 앨범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