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아이유가 콘서트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아이유의 2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THE WINNING)이 24일 개봉한다. 아이유의 명곡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그의 100번째 콘서트 '허 앙코르 : 더 위닝'(HEREH ENCORE : THE WINNING)을 영상화했다. 지난해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이 담겼다.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홀씨', '쇼퍼'(Shopper), '셀러브리티'(Celebrity), '라스트 판타지'(Last Fantasy) 등 화려한 무대를 채웠다.
이번 영화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CGV 전체 포맷으로 준비했다. SCREENX는 좌, 우, 정면, 천장 4면 스크린을 활용했다.
아이유의 열정 넘치는 무대, 팬들로 가득 찬 관객석, 공연장 에너지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4DX는 경기장의 바람, 조명효과 등을 표현했다.
다양한 화면 전환과 드론 움직임 등으로 즐거움을 전한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를 합쳤다. 생동감 넘치는 관람을 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예고했다. 관람 당일 매표소 티켓 인증 시 굿즈 'TTT'를 증정한다. SCREENX, IMAX 포맷은 스페셜 포스터를 선물한다.
CGV 매점에서 팝콘을 구매하면, 아이유 이미지가 삽입된 팝콘컵을 받아볼 수 있다. TTT 및 스페셜 포스터, 팝콘컵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용산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24일부터 2월 4일까지 아이유 시네마 갤러리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25일 CGV용산아이파크몰, 26일 CGV영등포에서는 아이유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CGV영등포에서는 아이유와 조현우 감독의 GV가 진행된다.
아이유 실황 영화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CJ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