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여자)아이들' 민니가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에 민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허'(HER) 2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본격적 솔로 데뷔 예열을 이어갔다.
민니는 장미에 둘러싸여 긴 흑발을 흩날렸다.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서정적인 느낌으로 콘셉트 퀸의 면모를 뽐냈다.
반전 매력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무표정한 얼굴로 등장했다. 따뜻한 분위기와 차가운 무드를 동시에 보였다.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허'는 민니 스스로가 뮤즈이자 작품이란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다채로운 장르의 7곡을 수록했다. 탄탄한 음악을 선보인다.
선공개곡은 '블라인드 아이즈 레드'(Blind Eyes Red)다. '드라이브 유 크레이지'(Drive U Crazy, feat.우기), '체리 스카이'(Cherry Sky) 등도 담았다.
이외에도 '발렌타인스 드림'(Valentine's Dream), '익숙해'(It's Okay), '옵세션'(Obsession, feat.텐 of WayV) 등을 수록, 다양하게 들을 수 있다.
새 앨범 콘셉트도 기대 거리다. 그도 그럴게, 민니는 (여자)아이들에서 제복 의상(Two), 주근깨 메이크업(I SWAY) 등 파격적인 변신을 소화한 바 있다.
한편 민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