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비투비가 신곡으로 콘서트 감동을 다시 전한다.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 공식 SNS에 비투비의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 3번째 곡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지난 27~29일 '2024 비투비 콘서트 비올라잇'(BTOB CONCERT Be Alright) 공연 모습이 담겼다. 당시 미발매 신곡도 오픈,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영상은 이민혁의 달콤한 내레이션으로 시작했다. "당신에게 받은 사랑과 행복이 넘치도록 커서, 말로는 다 표현할 수가 없어서 이 노래를 만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멤버들은 응원봉 불빛이 가득 찬 객석을 바라보며 노래했다. 감미로운 하모니가 귀를 사로잡았다. 손 하트 등 애정을 표현했다. 그날의 열기와 감동을 떠올리게 했다.
신곡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는 한 해를 되돌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따뜻한 기억을 마음에 새기고, 어떠한 고난도 이겨낼 수 있는 긍정 에너지를 담아낸 곡이다.
감미로운 음색이 인상적이다.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와 진솔한 노랫말이 어우러졌다. 이 곡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세레나데다.
'비커밍 프로젝트'는 서은광과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등 4명 멤버가 함께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각각의 작품들이 하나의 앨범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솔로, 유닛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보여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이 뭉쳐서 비투비만의 독보적 감성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비디오는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제공=비투비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