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을 앞두고 대규모 팝업을 진행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약 1000평 규모의 더현대 서울 5층을 활용하여 진행된다. K팝 보이그룹이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은 제로베이스원이 최초다.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만큼 각 공간은 앨범 콘셉트의 연장선상으로 꾸며진다. 블루 파라다이스를 찾아가는 여정을 모바일 미션 콘텐츠, 게임존, 미러존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앨범 또한 뮤직존에서 감상할 수 있는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타이틀곡 '블루'(BLUE) 트랙 포스터에서 계속해 모습을 보인 대형 분수대를 그대로 옮겨놓은 '더 포레스트'(THE FOREST),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아홉 멤버의 초상이 재생되는 미디어 월 등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19일부터 공식 팬클럽인 '제로즈'(ZEROSE)만을 위한 사전 예약이 오픈되며, 앞으로 글로벌 개최 또한 앞두고 있어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안태현 기자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