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클론 강원래 아내 김송 "오열…구준엽, 서희원 편히 쉬도록 기도해달라고"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김송이 클론 구준엽의 아내이자 대만 톱배우인 서희원(48·쉬시위안)의 사망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클론 멤버 강원래의 아내인 김송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믿어지지 않는 비보를 접하고 망연자실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그저 맥없이 시간을 보냈다"며 "남편은 아무 말 없다가 요새 감기 때문에 마시지도 않던 술을 가지고 가서 방에서 혼술 하더라, 표현 못 하는 남편…아마도 혼자 울었을 것 같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구준엽에게 연락이 왔다며 "원래 카톡을 하면 즉각 답장 주는 오빠였는데 연락이 없다가 늦은 밤 연락이 왔다"며 "내가 못 도와줘서 미안해, 할 수 있는 게 기도밖에 없어, 그 와중에도 오빠는 고맙다고 하더라, 그리고 (서)희원이 편히 쉬도록 기도해달라고 마지막까지 희원이 희원이…"라고 전했다.

이어 "희원이가 한창 힘들 때 영화처럼 재회하고 곁에서 함께 한 시간이 비록 짧지만 얼마나 의지되고 위로가 되었을까, 옆에서 지켜보는 나도 고마운데"라며 "아무도 없는 낮에 오열했다, 사람들은 위로의 댓글도 달지만 강원래도 불구, 구준엽 아내도 사망 팔자 탓을 하며 별별 악플도 달더라, 참 할 말이 없다, 이 글에도 악플을 달겠지"라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둘의 첫 만남 자리부터 함께 있었고 가장 옆에서 지켜보며 굳이 말은 안 해도 마음으로 통하며 서로를 응원해 준 우리인데"라며 "구구오빠 지금은 믿어지지 않겠지만 참지 말고 실컷 울어, 억지로 괜찮다고 참지마, 후회 없도록 울어, 그래서 후회 없는 사랑의 마침표를 잘 찍어줘"라고 진심을 전했다.

또 김송은 "귀여운 발음으로 '언니, 언니, 보고 싶어' 불렀던 희원이, 그곳에선 맘 편히 쉬길 기도해"라며 "그들에게 아픈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위로해 주시길"이라고 당부했다.

지난 3일 대만중앙통신사(CNA), ET투데이 등 대만 매체에 따르면 쉬시위안은 일본 가족 여행 중 폐렴을 동반한 독감으로 지난 2일 사망했다. 유가족은 일본에서 화장 절차를 마친 후 유해를 대만으로 옮길 예정이다. 그 외 후속 사안들은 아직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쉬시위안은 2001년 방송된 일본 만화 원작인 '꽃보다 남자'의 대만판 드라마인 '유성화원'의 여주인공 산차이 역을 맡았던 대만 톱스타다. 국내에서는 구준엽과의 낭만적인 열애사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1998년 대만의 한 방송에서 만나 열애를 시작했지만,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과 소속사의 반대 등의 이유로 1년 만에 결별했다. 이후 구준엽은 쉬시위안이 2021년 중국의 재벌 2세 사업가 왕샤오페이(왕소비)와 이혼하자, 20여 년 만에 그에게 연락해 이듬해인 2022년에 결혼했다.

고승아 기자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뉴스1.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이곳은 박찬욱구역"…'공동경비구역 JSA', 25년 만의 재회
2025.02.04
[현장포토]
"이제, 스크린 제왕"…송강호, 호탕한 하트
2025.02.04
[현장포토]
"프론트맨이 된 헌병"…이병헌, 유쾌한 볼하트
2025.02.04
[현장포토]
"고품격, 변치않아"…이영애, 우아한 미소
2025.02.04
[현장포토]
"제로즈 안녕"…한유진, 심쿵 입국 인사
2025.02.04
[현장포토]
"눈빛이 다했어"…박건욱, 심멎 아이컨택
2025.02.04
more photos
VIDEOS
08:40
이병헌➡️이영애·송강호, “개봉 25주년 맞은’공동경비구역 JSA’ GV” l LEE BYUNGHUN, “JOINT SECURITY AREA Homecoming GV" [현장]
2025.02.04 오후 06:36
01:50
제로베이스원, "닥터!닥터!이머전시🚨비주얼에 심멎!" l ZB1, "Doctor!Doctor!Emergency🚨due to their handsomeness" [공항]
2025.02.04 오후 03:14
00:00
[LIVE] 제로베이스원, "김포국제공항 입국" l ZB1, "GMP INT Airport Arrival" [공항]
2025.02.04 오전 11:38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