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라이즈가 동방신기의 곡을 재해석한다.
라이즈는 오는 8일 오후 6시 '허그'(Hug)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한다.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에서 들을 수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K팝 레전드의 곡을 확신의 톱티어 라이즈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허그'는 2004년 발표된 동방신기 데뷔곡이다. 박문치가 편곡, 원곡과는 다른 감성을 완성했다. Y2K 감성과 트렌디한 사운드를 더했다. 뉴트로 무드를 선사한다.
라이즈는 7일 공식 홈페이지에 '허그' 스테이지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라이즈 멤버들의 부드러운 아카펠라가 귀를 사로잡았다. 산뜻한 보컬이 기대감을 높였다.
다른 수록곡들은 오는 11~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 콘서트 무대를 통해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다. 'SM 음악'에 초점을 둔 기념 앨범도 예고했다. 글로벌 팬들이 호응하고 있다.
특히, SM 대표 히트곡을 선후배 아티스트가 서로의 팀 색깔에 맞춰 재해석한다. 관계자는 "SM의 다양한 음악들을 새로운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