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보이넥스트도어(이하 '보넥도')가 새해 컴백을 확정했다.
KOZ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에 보넥도의 컴백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내년 1월 6일 신곡 발표 소식도 함께 전했다.
신곡은 '오늘만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아트워크에도 곡명과 감성적 일러스트가 담겼다. 소년의 다양한 모습이 그려졌다.
소년은 가만히 앉아 기타를 연주했다. 누워있다가, 비누방울을 불고, 욕조에 앉아 생각에 잠겼다.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관계자는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강한 의지로 성사됐다. 올해 사랑을 보내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보넥도는 14~15일 첫 단독투어(KNOCK ON Vol.1)를 개최했다. 신곡 발표 소식도 미리 전했다. 원도어(팬덤명)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들은 "원도어를 위해 어떻게 해서든 1월 컴백하자는 마음이었다"면서 "열심히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남다른 팬 사랑을 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보넥도 멤버들은 연말 특별 무대, 단독 투어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보넥도는 올해 국내외에서 입지를 다졌다. 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3집 '19.99'는 데뷔 첫 밀리언셀링을 달성했다.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40위로 진입했다. 빌보드 재팬의 2024 연말 결산 차트에서는 메인 앨범차트 '핫 앨범' 33위를 찍었다. 5세대 K팝 그룹 최고 순위다.
<사진제공=K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