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정동원이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CGV는 지난 16일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성탄총동원 더 무비' 무대 인사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정동원의 영화는 16일 기준, CGV 전체 영화 예매율 5위를 찍었다. 앞서 콘서트 영화 중 예매율 1위도 찍었다. 개봉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정동원은 영화 개봉일(12월 18일)부터 관객들과 만난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영등포와 왕십리 등에서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무대인사는 18일, 21일, 22일, 24일, 25일까지 총 5일간 일별로 4회씩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CGV 계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정동원이 지난 3년간 펼친 콘서트 무대 하이라이트를 기록했다. 선명한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감을 전한다.
관계자는 "정동원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며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팬들과 행복했던 시간을 추억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무대인사, 이벤트로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영화 개봉일부터 매주 다른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오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CGV 홈페이지, 앱 등에서 상영 극장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