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정동원이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전한다.
정동원이 공연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전국 53개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영화는 정동원이 지난 3년간 선보인 콘서트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정동원의 이야기다.
관계자는 "정동원의 성장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행복했던 시간을 추억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형 스크린, 풍성한 사운드로 현장감을 담았다. 정동원이 연말 공연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한다"고 짚었다.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해 온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무한 애정이 담긴 인터뷰도 볼 수 있다.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정동원은 매년 연말 콘서트 '성탄총동원'를 개최했다. 올해는 영화로 대신한다. 무대인사, 이벤트로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영화 개봉일부터 매주 다른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N차 관람 이벤트' 등도 예고했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오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금일부터 CGV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