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이 미국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팀 공식 컬러로 물들인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오는 28일(현지시간) 건물 조명을 세븐틴 공식 컬러(로즈쿼츠와 세레니티)로 밝힌다"고 알렸다.
이번 뉴욕 점등식은 전 세계 캐럿(팬덤명)은 물론, 현지 시민과 관광객에게 세븐틴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각인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높은 인기를 재차 입증한다.
세븐틴은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 월드 투어 인 유에스'(RIGHT HERE WORLD TOUR IN US)의 막도 올린다. 22~23일 로즈몬트 올스테이트 아레나를 방문한다.
이어 25일과 27일 뉴욕 공연 이후 텍사스,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LA)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총 10회 공연한다. 이번 투어는 예매 시작 직후 9회 공연이 매진됐다.
LA에선 다음 달 7~11일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 파크 더 시티 프로젝트를 연다. 공연 콘텐츠와 IP를 현지 인프라를 결합했다. 이번 북미 행사는 세븐틴의 첫 도전이다.
세븐틴의 글로벌 영향력 확장을 확인할 수 있다. 현지 캐럿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캐럿 월드', 스포티파이와 함께하는 '캐럿 스테이션 뉴욕' 팝업 이벤트도 마련된다.
세븐틴은 최근 미니 12집 '스필 더 필즈'(SPILL THE FEELS)으로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자랑했다. 초동 판매량 316만 장을 넘겼다. 올해 K팝 앨범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일본에서도 압도적 성적을 달성했다.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통산 13번째 정상을 밟았다. 같은 차트에서 해외 남녀 아티스트를 통틀어 최다 1위 기록을 경신했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