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트와이스가 데뷔 9주년을 팬들과 특별하게 기념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팬미팅 '홈 그라운드'(2024 TWICE FANMEETING HOME 9ROUND)를 개최한다.
팬미팅은 트와이스의 9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9' 관련 야구를 메인 테마로 잡았다. 포스터에도 멤버들은 스포티한 의상을 맞춰 입었다. 마치, 경기 출전 직전 같았다.
9명 멤버들은 원스와 함께 '홈 그라운드'에서 추억을 쌓는다. 팬미팅을 위해 야구 유니폼 드레스, 숫자 9를 활용한 코더, 특별한 무대 등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이뿐 아니다. 트와이스는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도 배려한다. 오후 7시 공연 회차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
트와이스는 올해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레디 투 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 세계 27개 지역 51회 공연을 마무리했다.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위상을 입증했다.
특히, 올해 7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공연까지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이 투어로 총 150만 명 관객을 동원하는 대기록을 썼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