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홈페이지에 세븐틴의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SPILL THE FEEL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6개 트랙을 담았다.
타이틀곡은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이다. 이 곡은 멤버 우지를 비롯 범주, 세계적 프로듀서 DJ 칼리드가 함께했다.
단체곡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도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했다.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3위(터치)를 찍었던 싱어송라이터 시프트 키가 참여했다.
또 다른 단체곡 '1 TO 13'도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유닛곡 '사탕'(보컬팀) '레인'(퍼포먼스팀), '워터'(힙합팀)도 실린다. 세븐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우지와 범주가 6곡 대부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 디노 등 멤버 절반 이상이 작업했다. 한층 성장한 역량을 자랑한다.
세븐틴은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예고했다.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곡, 재지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곡 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스필 더 필스'는 모두가 공감 가능한 이야기로, '상대를 믿고 감정을 공유하며 고민을 해소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세븐틴 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들은 지난 2일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의 컴백 스페셜 '최승철 부승관의 기분 좋은 아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캐럿(팬덤명)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세븐틴은 오는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의 막을 올린다. 이후 미국, 일본 등 아시아의 주요 도시를 방문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4일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