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정태윤기자] 데이식스가 인기 상승세를 잇는다.
데이식스는 지난 2일 새 미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를 발표했다. 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녹아내려요'를 선보인다. 컴백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린다. 신보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를 휩쓸고 있다. '믿듣데'를 증명했다.
타이틀곡은 발매 당일 멜론 톱 100차트 5위로 진입했다. 지난 3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톱 100, 핫 100, 실시간 차트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플로 24시간 차트 등에서도 정상을 찍었다. 신보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포진했다.
정주행과 역주행을 동시에 이끌고 있다. 멜론 일간 차트(3일 자)에 '웰컴 투 더 쇼'(5위),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7위), '예뻤어'(12위), '해피'(14위) 등 기존에 발표한 곡들도 동반 상승세를 탔다.
팬들의 성원에 힘 입어 '녹아내려요'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도 공개했다. 멤버들은 눈송이가 흩날리는 공간에서 사색에 잠기다가,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노래하는 모습으로 반전을 줬다.
데이식스는 컴백 활동에 이어 오는 20~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 '포에버 영' 포문을 연다. 총 3회 공연 4만여 석에 달하는 티켓을 모두 매진시켰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