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홈'처럼 편한 '온기'를 선물한다.
임영웅은 금일(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온기'를 공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인 '온기'와 '홈'(Home) 총 2곡을 담았다.
웰메이드 앨범이 기대된다. 그도 그럴게, 임영웅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이뿐 아니다. '온기' 작사에는 김이나가, 작곡에는 김수형과 황선호가 힘을 보탰다. '홈' 작사 작곡에는 X-child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임영웅은 음원 발매에 앞서 '온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폭발적인 반응 속 높은 조회 수 기록 중이다. 변함없는 파급력을 증명했다.
'온기' 뮤비는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미를 자랑했다. 서정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 탄탄한 스토리텔링, 여운을 남기는 엔딩 등이 돋보인다.
'홈' 역시 기대가 뜨겁다. 함께 즐기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다. 힘든 날 함께 해준 이와 해가 뜨는 날 평생 함께 하겠다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편 임영웅은 팬들과의 만남도 앞두고 있다. 오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을 연다.
<사진제공=물고기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