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상냥한 미소에 감춘 영악함"…장다아, '피라미드' 스틸컷

[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브' 장원영의 언니 장다아가 첫 작품을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측은 13일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우 장다아와 류다인의 모습이 담겼다.

장다아는 '백하린' 역으로 분했다. 화사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상냥한 미소 속, 서늘함이 스쳤다.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백하린은 백연여고 2학년 5반 서열 상위 등급이다. 표정과 행동에서 여유로움을 풍긴다. 품위 있고 우아한 분위기로 모두의 사랑을 받는다.

장다아는 "늘 상냥하고 품위 있는 백하린은 표면적으로 완벽하다. 겉모습과 다른 영악함을 가졌다. 감정선 표현에 고민이 많았다"고 밝혔다.

캐릭터 분석에 집중했다. "원작을 좋아하는 분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게, 원작 캐릭터와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견고한 피라미드 게임을 2학년 5반 학생들이 깨부수는 과정이 때로는 통쾌하고, 때론 가슴 따뜻하게 만들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류다인은 '명자인' 역을 맡았다. 장다아와 전혀 다른 분위기였다. 명자인은 만년 F등급. 얼굴은 상처투성이였고, 눈에는 경계심이 가득했다.

류다인은 "명자은은 사람을 경계하지만, 사람을 좋아한다. 타인에게는 관대하지만 자신에겐 엄한 것이 안쓰럽게 느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명자은이 마냥 안쓰러운 캐릭터로만 보이지 않도록 노력했다"며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전개가 매력적인 작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파라미드 게임'은 매달 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학생들의 이야기다.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폭력에 빠져든다. 

주인공 성수지(김지연 분)가 타깃에서 게임 저격수로 각성한다. 학교 폭력 피해자가 피라미드 게임을 끝내기 위한 '눈눈이이' 작전을 펼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완벽한 타인', '지금 우리 학교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를 연출한 이재규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했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티빙>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에드워드 리, 예~"…김고은, 찐팬 바이브
2025.01.15
[현장포토]
"분위기, 우아해"…김고은, 넘사벽 클래스
2025.01.15
[현장포토]
"짧아도 귀요미"…김고은, 러블리 숏컷
2025.01.15
[현장포토]
"멋짐을 입었어"…노상현, 찬란한 비주얼
2025.01.15
[현장포토]
"런웨이를 걷는다"…남윤수, 톱모델 포스
2025.01.15
[현장포토]
"훈남, 그 자체"…남윤수, 보조개 미남
2025.01.15
more photos
VIDEOS
08:51
송혜교·전여빈·이진욱·문우진, “검은 수녀들 쇼케이스”|SONG HYEKYO·JEON YEOBEEN·LEE JINUK, “Dark Nuns Showcase” [현장]
2025.01.14 오후 08:27
09:35
도경수·원진아·신예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언론시사회🎹”|Movie ‘Secret: Untold Melody’ a press preview" [현장]
2025.01.14 오후 05:02
02:23
미나·사나·모모(트와이스),"새해에도 미모 반짝 미사모🥰"l MINA·SANA·MOMO(TWICE),"MISAMO, so pretty also in the new year"[공항]
2025.01.14 오후 03:06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