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여자)아이들이 첫 미국 EP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에 미국 EP 앨범 '히트'(HEAT)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블레이즈'(BLAZE) 버전으로, (여자)아이들의 깊어진 성숙미를 담았다. 멤버들은 꽃가루가 내리는 올드카에서 포즈를 취했다. 남다른 아우라가 느껴졌다.
(여자)아이들은 인형같은 이목구비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히트'는 팝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북미 시장을 겨냥한 만큼 전곡을 모두 영어 노래로 구성했다. 글로벌 팬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총 5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타이틀곡 '아이 원트 댓'(I Want That)을 비롯해 '아이즈 롤'(Eyes Roll), '플립 잇'(Flip It), '톨 트리'(Tall Trees) 등이다.
디지털 싱글 '아이 두'(I Do)도 수록했다. '아이 두'는 지난 7월 (여자)아이들의 미국 진출을 알린 곡이다. 1980년대 신스 팝 요소를 가미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다음 달 6일 오전 9시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마존 뮤직 등에서 '히트'를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