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제로베이스원이 한국과 일본에서 컴백한다. 쌍끌이 인기 몰이에 나선다.
웨이크원은 최근 제로베이스원 유튜브 채널에 일본 첫 번째 EP '프레젠트'(PREZENT) 앨범 샘플러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먼저 앨범 샘플러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들이 담겼다.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기존 노래를 일본어로 번안한 버전이 실렸다.
신곡 뮤직 비디오 티저 역시 공개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다.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했다.
'프레젠트'는 총 6곡으로 구성했다. '나우 오어 네버'와 또 다른 타이틀곡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 오리지널 신곡 2곡이다.
이중 '나우 오어 네버'는 드럼 앤 베이스와 록 사운드가 결합된 곡이다. '떨어져 있어도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온리 원 스토리'는 모험을 떠나는 이들에게 용기를 전하는 응원송이다. 일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오프닝으로 낙점됐다.
한국 활동곡도 수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필 더 팝'(Feel the POP), '굿 소 배드'(GOOD SO BAD)를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미니 5집 수록곡 '닥터! 닥터!'(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 29일엔 '프레젠트'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