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브가 중독적인 신곡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에 아이브의 신곡 '레블 하트'(REBEL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됐다. 레이는 스트릿 패션모델 같은 자태로 등장했다. 뒤이어 멤버들은 보라색 헤어스타일과 유니크한 패션 등을 소화했다.
안유진은 밤거리에 서서 가슴을 쳤다. 장원영도 불안한 눈빛이었다. 하지만, 아이브가 흩날리는 깃털을 보며 행복한 미소를 띤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신곡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강렬한 스트링 사운드에 "레블스 인 아워 하트"(Rebels in our heart)라는 가사가 흘렀다.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였다. 아이브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 합도 귀를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이 호응하고 있다.
'레블 하트'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린 곡이다. 레블(반항아)로 변신한 모습도 기대 포인트다. 아이브의 뉴 스타일을 예고했다.
풍성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 벅차오르는 후렴구, 감미로운 스트링에 업템포 드럼이 더해졌다.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아이브는 전작을 통해 '자기애'라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신곡을 통해 보다 성숙한 관점으로 동료애를 노래,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금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3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타이틀곡 '레블 하트'를 선공개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