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배우 황민현이 남다른 학구열을 내비친다.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은 13일 단체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황민현이 우주 최강 꼴통 학교에서 찾은 스터디그룹의 모습이 담겼다.
'스터디그룹'은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황민현 분)이 꼴통 학교에서 입시에 뛰어드는 내용이다.
예고편은 흥미진진했다. 황민현은 공부에 재능이 없다. 그가 찾은 필승법이 스터디그룹. 매일 서열 싸움이 벌어지는 학교에서 공부할 눈빛을 찾는다.
스터디그룹 찾기는 쉽지 않다. 싸움에 휘말리게 된다. 황민현은 순둥한 비주얼이지만, 반전 싸움 실력까지 지녔다. 유성공고 최대의 난관에 봉착한다.
한지은(이한경 역), 이종현(김세현 역), 신수현(이지우 역), 윤상정(최희원 역), 공도유(이준 역) 등이 스터디그룹을 찾아온다. 황민현도 싸움을 시작한다.
그는 스터디그룹을 지키기 위해 화끈한 액션을 펼친다. 유성공고 서열 싸움 지배자 차우민(피한울 역)도 "재밌어지겠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더한다.
포스터도 인상적이다. 황민현은 꿈에 그리던 스터디그룹을 결성했다. 노트를 품에 안은 얼굴엔 설렘이 가득하다. 그의 곁을 친구들이 든든하게 지켰다.
유성공고 깃발에 "우리는 오늘도 싸운다. 오직 공부하기 위해"라는 문구가 적혔다. 황민현과 스터디그룹이 꼴통 학교에서 펼칠 짜릿한 활약을 예고했다.
관계자는 "공부하기 위해 싸움을 선택한 '힘순찐' 황민현, 스터디그룹 학생들의 성장기에 타격함 짜릿한 액션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알렸다.
영화 '기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이장훈 감독과 엄선호, 오보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등 개성 강한 청춘 배우들이 활약한다.
한편 '스터디그룹'은 오는 23일(목)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