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여자)아이들' 민니가 솔로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민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허'(HER)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했다.
민니는 전곡 작사와 작곡 과정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민니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걸음을 내디딘다. 성숙한 음악 세계를 녹여냈다"고 귀띔했다.
총 7개 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허', 선공개곡 '블라인드 아이즈 레드'(Blind Eyes Red), '드라이브 유 크레이지'(Drive U Crazy, feat.우기) 등이다.
'체리 스카이'(Cherry Sky), '발렌타인스 드림'(Valentine's Dream), '익숙해'(It's Okay), '옵세션'(Obsession, feat.텐 of WayV) 등 장르도 다채롭다.
신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했다. 먼저, 타이틀곡 '허'는 서동현(BIG Naughty)이 작사에 참여했다. 민니의 첫 솔로 음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이브 유 크레이지'는 우기, '옵세션'은 '웨이션브이' 텐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민니의 특색 있는 보컬과 두 아티스트의 음색이 시너지를 더했다.
한편 민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2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디스패치DB,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