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투어스가 겨울 감성을 선보인다.
투어스는 지난 25일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홀리데이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홀리데이 버전은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종소리 등 겨울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추가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완성했다.
투어스의 청량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 곡은 자꾸 듣고 싶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리스너의 취향을 저격했다.
투어스는 같은 날 '2024 SBS 가요대전'에도 출연했다. 홀리데이 버전을 무대로 첫 선을 보였다. '42'(팬덤명)로부터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한진이 산타클로스 지팡이를 들고 등장했다. 멤버들은 특유의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지훈과 경민은 5세대 보이그룹 유닛을 꾸몄다.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NCT 위시' 료, 사쿠야, '제로베이스원' 한유진과 '막강즈'를 구성했다.
엑소의 '러브 미 라이트' 커버 무대를 펼쳤다. 지훈과 경민은 칼각 안무와 섬세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차세대 춤꾼 다운 실력을 증명했다.
투어스는 올해 2장의 미니 앨범, 1장의 싱글을 발표했다.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명실상부 '2024년 최고 신인'으로 우뚝 섰다.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다수 글로벌 연말 결산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연말 음악 시상식을 차례로 도장 깨기 중이다.
이들은 오는 27일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와 31일 MBC '가요대제전', 2025년 1월 4일 '제3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에 참석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