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르세라핌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르세라핌은 19일 오전 6시 50분경, '크레이지'(CRAZ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했다. 공개 4개월이 지났으나, 꾸준히 관심받고 있다.
통산 8번째 억대 뷰를 기록했다. '피어리스'(FEARLESS), '언포기븐'(UNFORGIVEN),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로 일찌감치 1억 뷰를 찍었다.
유튜브 기록 추가는 계속될 전망이다.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를 비롯해, '이지'(EASY), '스마트'(Smart)도 같은 기록을 냈다.
'크레이지'는 미니 4집 타이틀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통통 튀는 매력이 담겼다. 르세라핌과 함께 미쳐보자는 내용. 감각적인 연출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멤버들은 획일적 행동을 하던 사람들 속에 등장한다. 목욕탕, 아쿠아리움 등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사람들도 용기를 얻고, 이들을 따라 즐겁게 춤을 춘다.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는 미국 매거진 틴보그가 선정한 '2024년 베스트 K-팝 뮤직비디오 15선'(15 Best K-pop Music Videos of 2024) 리스트에도 올랐다.
곡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주 연속 올라갈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르세라핌은 음원 파워를 뽐냈다.
르세라핌은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한다. 2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참석할 계획.
열도도 방문한다. 31일 일본 연말 프로그램 NHK '홍백가합전'에 연이어 출연한다.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사진제공=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