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다은기자] 가수 박효신이 '히어로'(HERO) 감성을 예고했다.
박효신은 12일 새 싱글 '히어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약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에 신곡 무드를 응축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신비감이 가득했다. 자욱한 안개가 서서히 걷히며 박효신이 등장,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그가 공중에 떠 있는 장면과 허밍이 어우러졌다.
신곡 내용을 귀띔했다. 영상 말미 'IN THE DREAM I HAD LAST NIGHT I BECAME YOUR SONG'라는 문구가 흐른 것. 꿈속을 암시하는 듯한 이야기가 베일을 벗었다.
뮤직비디오는 꿈의 여정에 대한 내용. 나쁜 꿈에서 좋은 꿈으로 향하는 메시지다. 관계자는 "이 여정을 통해 모두가 바라는 평온함을 이야기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히어로'는 박효신이 가창부터 작사, 작곡, 편곡 등에 참여한 곡이다.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사람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랑을 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다.
관계자는 "희생과 사랑의 본질을 바라보는 곡이다"며 "세상 모든 곳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히어로가 되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히어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소방관' 타이틀 곡에도 삽입됐다.
<사진제공=리즈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