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엑소' 백현이 팬들과 뜻깊은 연말을 예고했다.
INB100은 2일 공식 홈페이지에 2024 백현 크리스마스 팬미팅 '큥망진창 대환장파티'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도 함께 오픈했다.
팬미팅은 오는 21~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2일은 참석하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한다.
'큥망진창 대환장파티'는 백현의 별명인 '큥'과 '엉망진창'의 합성어에 '대환장파티'를 더했다. 약 11개월 만에 팬미팅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백현의 팬사랑이 담겼다. 관계자는 "백현이 추운 겨울 팬들과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위한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포스터에는 백현의 수트핏 모습이 담겼다. 특히 연말의 화려함을 담은 분위기가 돋보였다. 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도 기대감을 자극했다.
백현은 올해 팬미팅, 솔로 아시아 투어, 앵콜 콘서트 등을 진행했다. 미니 4집 '헬로, 월드'를 발매, 3연속 밀리언 셀러 기록을 달성했다.
소속사는 "백현은 올해 쉴 틈 없는 열릴 행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왔다. 팬미팅으로 팬들과 뜻깊게 한 해를 마무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백현의 팬미팅 티켓은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2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사진=디스패치DB, INB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