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피프피 피프티가 하모니로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피프티 피프티는 19일 유튜브에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찰리푸스의 '위 돈 토크 애니모어', 리진의 '세컨더리 옵션'을 커버했다.
오픈과 동시에 뜨거웠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9위에 올랐다. 첫 완전체를 오픈하자마자, 완벽한 비주얼과 보컬 합으로 호평을 얻었다.
해당 영상은 금일 오후 3시 기준, 50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 인급동 10위권에 음악 콘텐츠는 피프티 피프티의 완전체 라이브 클립이 유일하다.
피프티 피프티는 탄탄한 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음색이 너무 예쁘다", "멤버들의 보컬합이 어마어마하다"고 감탄했다.
이들은 앞서 수차례 인급동 최상위권에 올랐다. 멤버 구성만으로도 많은 기대감을 모았다. 실루엣 티저 3위, 개인 트레일러 5위까지 찍었다.
전홍준 어트랙트 대표는 "피프티 피프티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머리 숙여 인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어트랙트 스태프들의 역량을 총동원해 최고의 콘텐츠와 퀄리티 있는 앨범을 선보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전 대표는 "피프티 피프티를 통해 다시 한번 중소 기획사의 기적을 이루어내고, K팝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오는 30일 선공개 곡을 발표한다. 다음 달 20일 2번재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어트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