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다은기자] 피프티 피프티의 3번째 공개 멤버가 모습을 드러냈다. 하나가 육각형 올라운더의 면모를 자랑했다.
어트랙트 측은 14일 피프티 피프티의 3번째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세 번째 공개 멤버 하나의 보컬부터 취미, 비주얼 등을 1분 45초가량의 영상에 압축했다.
창의적인 영상미가 돋보였다. 콘텐츠 타이틀은 '하나웨이'. 하나는 달콤한 보이스부터 취미인 롱보드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샌드위치 레시피에 빗대 자신을 소개했다.
먼저 영상 속 하나는 하나웨이에 방문해 '하나 샌드위치'를 주문한다. 재료 중 가장 먼저 고른 것은 롱 보드 브레드. 그는 "롱 보드를 잘 탄다"며 취미를 설명했다.
이어 하나는 자신감자 가득, 희망 피망, 양보 양파, 데리야끼 러블리 치킨을 차례로 선택한다. 그의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담아낸 은유적 아이템들이다.
하나는 "제가 통기타에 일가견이 있다"며 어쿠스틱 통치즈 토핑까지 더한다. 또 자신과 닮은 강아지 쿠키와 롤 모델 아리아나 그란데 사이즈의 음료까지 추가한다.
어트랙트 관계자는 "하나는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줄 육각형 올라운더다. 그가 피프티 피프티로 함께할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피프티 피프티의 멤버를 공개 중이다. 각 멤버의 특징을 담은 개인 트레일러로 팬들에 팀을 소개하고 있다. 남은 멤버들의 영상도 순차 공개된다.
<사진제공=어트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