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매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겠습니다!"(이서)
'아이브' 이서가 SBS-TV '인기가요' 새 MC로 합류한다. 리더 안유진에 이어 같은 프로를 진행한다. 진행자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이서는 23일 "'인기가요' MC를 맡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이라며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 정말 설레고 기대된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책임감도 드러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다이브(팬덤)와 시청자분들께 매주 밝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알렸다.
이서는 '제베원' 한유진, 문성현과 최연소 MC진으로 호흡을 맞춘다. "많은 기대 관심 부탁드린다. 매주 일요일 만나(요)"라고 말했다.
이서는 아이브 만능 막내다. 반전 무대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유튜브 예능, 자체 콘텐츠에서 말솜씨와 매력으로 사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이서는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그룹은 물론, 활동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MC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아이브는 컴백도 앞두고 있다. 오는 29일 2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표한다. 총 6개 트랙을 수록했다.
더블 타이틀곡은 '해야'(HEYA)와 '아센디오'(Accendio)다. 소속사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서가 첫 출연하는 '인기가요'는 오는 28일 오후 3시 20분 방송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