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애절한 콘셉트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0일 0시 SNS 채널에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데자뷰'(Deja Vu)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안개 낀 들판 위로 한 줄기 빛이 지나갔다. 흑백 화면이 컬러로 전환됐다. 연준이 울고 있었다. 홀로 흐느꼈다. 이와 대조적으로, 엔딩에는 다섯 멤버가 밝게 웃으며 달려갔다.
'데자뷰'는 팝 장르의 곡이다. 트랩의 하위 장르 레이지(Rage)와 이모 록(Emo rock)을 결합했다. 과거의 약속처럼, 너와 내가 다시 만날 미래가 마치 '데자뷔' 같다고 말하는 곡이다.
관계자는 "가사 곳곳에서 발견되는, 전작과의 연결성이 있다"면서 "찾아보면서 들으시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에 '미니소드 3: 투모로우'를 발매한다.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자신들만의 구원 서사를 들려준다.
이날 오후 8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들을 위해 컴백 쇼케이스를 연다. 위버스 라이브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