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다은기자] "에이티즈의 모든 것."(It's all about ATEEZ)
에이티즈가 2024년 '디아이콘' 문을 연다. 수줍은 순수미부터 강렬한 섹시미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선사했다.
타이틀은 '에브리띵즈'(aeverythingz). 에이티즈의 매력 A to Z를 포착했다. 8명의 기억할 순간과 시간을 200페이지에 가득 채웠다.
비주얼은 매 순간 빛났다. 낮에는 한편의 청춘 서사를 완성해 냈다. 밤에는 화려한 샹들리에, 오브제 등을 배경으로 농익은 멋을 뽐냈다.
에이티즈 에디션은 멤버별 개인 커버 버전으로 공개된다. 카메라 앞에서 쉴 새 없이 변하는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포착했다.
이들의 치열한 성장기도 엿볼 수 있다. 데뷔부터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여정, 그리고 현장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읽을거리를 준비했다.
에이티즈의 진솔한 인터뷰도 수록했다. 음악 작업 과정,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팀의 최종 목표, 그리고 에이티니에게 전하는 진심을 담았다.
올해 목표도 전했다. 멤버들은 "우리는 한배를 탄 존재다. 계속해서 항해를 함께해 나갈 것"이라며 "올해 모든 것을 증명하겠다"고 다짐했다.
특전은 다채롭다. 멤버 롤링페이퍼, 우정테스트(36페이지), 포토카드, ID포토카드와 프레임 세트 등이다. 스페셜 포토카드&포스트 카드에서는 멤버들의 손편지도 볼 수 있다.
디아이콘은 29일 오후 2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디아이콘몰, 예스24,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G마켓, 다날엔터, 케이타운포유, 고분샤(일본), DICON-US(미국)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마감일은 다음 달 10일 오후 11시 59분이다.
<사진제공=디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