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조병규 측, 학폭 의혹 부인…"허위사실, 경찰 수사 의뢰"

[Dispatch=구민지기자] 배우 조병규 측이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근거 없는 주장이라는 것.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조병규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허위사실 유포자 등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했다.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선처는 없을 예정이다. "루머를 양산,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더 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수사 결과에 따라 합의 없이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병규의 학폭 의혹은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다. 작성자 A씨는 조병규와 다닌 뉴질랜드 학교 뱃지, 카톡 메시지 등을 증거로 피해를 주장했다.

A씨는 조병규로부터 언어폭력을 당했다고 호소했다. "마주친 첫날부터 욕설을 했다. 정식으로 항의를 했었다. 30여 명이 집단으로 욕했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주변 증인들도 있다. (사실이) 이와 다를 시 모든 손해배상을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 이런 (학폭) 피해 사례가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람뿐"이라고 말했다.

조병규는 2018년에도 학폭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뉴질랜드 유학 시절 모욕적인 발언을 들었다는 것. 당시 조병규와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고 강력 부인했다.

한편 조병규는 최근 OCN '경이로운 소문' 촬영을 마쳤다. 유재석의 KBS 복귀작 '컴백홈'에 고정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은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 대표:나병준) 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디스패치DB>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심을 녹인다"…이제훈, 러블리 하트
2024.11.18
[현장포토]
"완벽 그 자체"…유라, 완벽한 몸매
2024.11.18
[현장포토]
"티없이 맑아"…정소민, 첫사랑 미모
2024.11.18
[현장포토]
"여전히 아름다워"…김규리, 방부제 미모
2024.11.18
[현장포토]
"멋짐을 입었어"…조진웅, 중후한 매력
2024.11.18
[현장포토]
"미모에 반해"…정유미, 올블랙 드레스
2024.11.18
more photos
VIDEOS
01:18
정소민, “'엄친아'로 레드카펫 밟는 소민 공주님~ 오늘도 맑갛고 너무 예뻐요✨“|JUNG SOMIN, “The red carpet of a beautiful woman” [현장]
2024.11.18 오후 04:55
25:49
[LIVE] 스트레이 키즈, "김포국제공항 입국" l STRAY KIDS, "GMP INT Airport Arrival" [공항]
2024.11.18 오후 03:39
02:07
스트레이 키즈, "일본콘 마치고 🐥🐶🦊🐷x🐰🐺 입국" l STRAY KIDS, "After the Japan concert 🐥🐶🦊🐷 x🐰🐺 Came back👐" [공항]
2024.11.18 오후 03:35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