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와 배우 유혜원이 열애 중이라고 중화권 매체가 보도했다.
대만 ET투데이는 승리가 열애 중이라는 정황이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19일 보도했다. 그간 유혜원과 승리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사진을 증거로 팬들이 유추해낸 열애설이다.
앞서 중국 SNS 웨이보에는 승리와 한 여성이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빠져나와 한 차를 타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 확산됐다. 웨이보 실시간 검색에서 "빅뱅 승리 열애"가 등장하기도. 이 영상 속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이다.
매체는 유혜원에 대해 티아라 지연을 닮은 출중한 미모의 소유자라고 소개했다. 두 사람이 자신과 지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애의 흔적을 보여왔다고도 전했다. 보도는 승리와 유혜원이 교제한 지 1년이 됐다며, 승리와 유혜원이 같은 시기 같은 장소에서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과 커플 아이템 사진 등을 그 증거로 제시했다.
대만 매체뿐 아니다. "빅뱅 승리 열애"가 중국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중국에서도 승리의 열애설이 앞다퉈 보도돼 현지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승리의 연인으로 거론된 신인배우 유혜원은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며 SNS에서 주목받았던 인물로, 지난 여름 배두나, 손석구가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승리는 지난 6월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했으나 공식석상에서 "사실이 아니다"고 밝힌 바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인스타그램(승리, 유혜원)
<기사제공=티비리포트.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