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포스 종결자, 김연경 선수가 추위에 맞서는 방법은? “즐겨, 겨울 따위!!”
쌩쌩 부는 찬바람마저 여유롭게 즐기는 김연경 선수의 힙한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김연경 선수가 역대급 추위 앞에서도 즐거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비결은 롱패딩이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롱패딩을 선보였는데요.
코트 위 날쎄고 강인한 플레이를 선보이는 김연경 선수의 모습과 역대급 가벼움 &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하는 언더아머 롱패딩 2종이 비슷한 모습이었죠.
언더아머의 “즐겨, 겨울 따위”라는 시크한 키프레이즈!
추위는 물론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김연경 선수와 착붙 컨셉인데요
쏟아지는 롱패딩 중 김연경 선수가 선택한 제품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 인데요.
충분한 길이감에 극강의 가벼움과 포근한 언더아머 롱패딩 덕분에 장신 김연경 선수도 진정한 ‘롱패딩’ 스타일을 완성한 것 같죠?
김연경 선수의 뒷 모습을 더욱 시크하게 만들어주는 언더아머 워드마크가 특징인 롱다운은 덕다운 700 충전재를 사용했다는데요.
높은 보온성 유지와 발수를 돕는 DWR 피니싱 처리로 겨울 눈비에도, 강한 찬 바람에도, 데일리로 입어도 다운의 풍성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고 합니다. 또 찬 공기 유입을 막아주는 립 소매로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고요.
‘언더아머 벤치코트’는요? 천연 다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충전재를 사용했습니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데요. 빅 시그니처 로고로 트렌디한 롱패딩 스타일을 완성했죠.
두 제품은 블랙과 네이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11일부터 전국 언더아머 매장과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걸크러쉬 넘치는 김연경 선수의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