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 드라마를 보다 숨죽이게 되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남자 연예인들의 샤워신인데요. 역삼각형 몸매는 기본이고요. 탄탄한 복근과 팔근육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수많은 샤워신 중, 레전드라 불리는 장면들이 있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을 훔쳐간 장면도, 이 안에 포함됐을까요? 심쿵 유발하는 스타들의 샤워신, 움짤로 만나봅시다.
▷남궁민
남궁민은 절찬리에 방송중인 KBS-2TV '김과장'에 출연중인데요. 웃픈 샤워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부실한 집으로 인해 샤워 중에도 옆집의 소음이 들린다고….
집은 부실해도
몸매는 최고탄탄
▷소지섭
소지섭은 지난 2015년 11월 방송된 KBS-2TV '오 마이 비너스'에서 역삼각형 몸매를 뽐냈습니다. 스타 트레이너 캐릭터에 걸맞게, 어마어마한 어깨를 자랑했는데요.
이 어깨,
태평양 아닌가?
▷송중기
송중기는 지난해 2월 KBS-2TV '태양의 후예' 유시진으로 등장했습니다. 존재만으로도 빛났지만요, 이 군인이 군복을 벗고 샤워장에 들어가면요? 심장 폭행을 유발합니다.
팔근육에 반하고
비주얼에 또 반해
▷에릭
에릭은 지난 해 5월 tvN '또 오해영'에서 영화 음향감독인 박도경 역을 맡았습니다. 샤워 도중, 미래를 보게 되는데요. 시청자들은 미래 대신, 에릭의 몸매를 봤다는 후문입니다.
시.선.집.중.
유.발.몸.매.
▷이동욱
저승이로 여심을 훔쳤던 이동욱은요. 2014년 KBS-2TV '아이언맨'에서 탄탄한 보디라인을 공개했습니다. 두꺼운 팔근육부터 빨래판 복근까지, 사진으로 보시죠.
세상 놀라운
저승이의 반전
▷이수혁
이수혁은 지난 2014년 6월 tvN '고교처세왕'에 출연했습니다. 카리스마 작렬의 초 엘리트 본부장 역을 맡았는데요. 몸매마저 초 엘리트합니다.
빨래판 아닌가요?
제대로 심쿵
▷정우성
오늘의 마지막 타자, 정우성입니다. 지난 2011년 JTBC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에서 샤워 신을 선보였습니다. 남신같은 자태에 시선이 저절로 집중되네요.
이 비주얼?
짜릿해, 늘 새로워
<사진출처=디스패치DB,KBS2, tvN,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