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스터가 깜짝 놀랍니다.
슈가는 울고 있습니다.
왜
냐
고
요
?
"이런 팬들을 만났으니"
"눈.물.이.날.수.밖.에"
#오마이갓, #미국아미, #BTS
미국 뉴욕에서도 불타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달 25~26일(한국시간) 뉴욕 프루덴셜센터에서 열린 'KCON 2016NY'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총 5곡의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불타오르네', '세이브미', '흥탄소년단', '싸이퍼 파트3', '쩔어' 등을 열창했습니다. 랩몬은 에일리와 함께 스페셜 MC도 맡았고요.
아메리칸 '아미'의 반응은 어땠냐고요? 역대급이었습니다. 피부색은 달라도, 방탄으로 하나가 됐습니다. 한국어 가사? No Problem. '떼창'이 기본입니다.
이 설레이는, 감동적인, 자랑스런 순간들…. 사진으로 남겨야겠죠? '스타캐스트'가 방탄소년단의 비밀 SNS를 입수했습니다.
BTS의 미국 원정기, 지금부터 Run, Run, Run!
콘서트 날입니다. 리더 랩몬스터는 열공중입니다. 이날 그가 맡은 역할은 BTS, 그리고 스페셜 MC. 대기실은, 이미 독서실이 됐습니다.
예습, 또 예습…만이
살.길.이.다.
대본체크
&
동선체크
#지쳤몬, #자는게, #아니라, #생각중
다른 멤버들은 어디 있냐고요?
슈가는 공연 도중 선보일 VCR을 촬영 중입니다. '불타오르네'의 나레이션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저 강렬한 눈빛, 진짜 불타오르죠?
제이홉도 분주합니다. 해외 팬들을 위해 꽃단장에 나섰습니다. 카메라를 발견하자, 엄.지.척. 미모의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헤어의, #완성은, #미모
제이홉의 마음은, 얼굴보다 예쁘다는 사실! 다른 멤버의 어깨까지 챙깁니다. 피곤한 진을 위해 마사지 서비스. 잠시후, 진의 표정은요? ↓↓
"컨디션 찾았~진"
진이 움직입니다. 뷔 옆으로 가더니, 이어폰 한 줄을 넘깁니다. 사이좋게 나눠 꽂고요. 공연 트랙리스트를 미리 점검했습니다.
"이런 뷔~지엠, 좋아"
자, 이번에는 먹방소년단입니다. BTS의 무대는 저녁 시간. 무대에 오르기 전, 든든하게 배를 채웁니다.
"다 먹었냐고요?"
R
e
a
d
y
?
이제, BTS TIME. 드디어 무대에 올랐습니다. 감동은 바로 이런 순간 아닐까요? 방탄소년단은 미국 '아미'의 함성에 뭉클, 또 뭉클….
"Make some noise!"
"BTS, JJEOL A(어)"
"방탄, 쩔어요?"
#미국아미, #기억할게, #직접인증
원.본.소.년.단.
"다~ 불태웠다"
쇼가 끝났면,
본색을 드러낼 시간
지
금
부
터
는
?
흥탄소년단
열심히 일한 자, 휴식이죠? 방탄소년단은 다음날 뉴욕 투어에 나섰습니다. 뉴욕 최고 맛집을 찾아 스테이크도 접수했고요.
"고기를 만납니다"
"감사했습니다"
"내 안에 소있다"
"다음 코스요?"
뉴욕소년단 탄생입니다.
맨하탄 곳곳을 누비며
일상을 화보로 만들었습니다.
#뉴욕소년단, #일상이화보, #개인소장해
'스타캐스트' 비밀 SNS의 마지막 선물? 7인7색 셀카입니다. 한국 '아미', 지금은 저장할 시간! Run,Run,Run
#정국이
#슈가
#제이홉
#뷔
#진
#랩몬스터
#지민
PS. 해외 나들이는 계속됩니다. 지난 2일, 중국 난징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미국 찍고, 한국 왔다, 중국 갔다, 또 어디로? 계속 팔로우 하겠습니다.
글=김지호기자(Dispatch)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