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수연 인턴기자] 넥스지가 신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에 넥스지의 2번째 미니앨범 '오 리얼리?'(O-RL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오 리얼리?', '시머'(Simmer), '원트 모어? 원 모어!'(Want More? One More!), '런 위드 미'(Run With Me), '슬로모'(Slo-mo)까지 총 5곡을 선보였다.
연습실에서 퍼포먼스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이어갔다. 넥스지는 각 잡힌 안무부터 유려한 바이브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소화했다.
먼저 '오 리얼리?'는 역동적이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토모야, 유우, 하루가 '오 리얼리?'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하루의 독무로 다음 곡을 연결했다. '시머'는 힙합 트랙. 점점 고조되는 텐션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끓어오르는 에너지를 표출했다. 유우의 공중 돌기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속도감 있는 비트가 흘렀다. '원트 모어? 원 모어!'가 바로 그것. 특히, 토모야는 다리를 찢는 안무로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곡의 분위기가 전환됐다. '런 위드 미', '슬로모'에서 한층 발랄해졌다. 안무도 더 깜찍해졌다. '스트레이 키즈' 한이 단독 작사로 지원 사격했다.
한편 넥스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오 리얼리?'를 발매한다.
<글=박수연 인턴기자(Dispatch),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