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아진 인턴기자] 제로베이스원(이하 '제베원')이 팬들에게 시원한 파라다이스를 선사한다.
제로베이스원이 18~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팬콘서트 '블루 맨션' (2025 ZEROBASEONE FAN-CON 'BLUE MANSION')을 연다.
지난 2023년 8월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의 팬콘서트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만큼 더욱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운다.
콘셉트는 미스터리하고 청량한 푸른빛 파라다이스다. 제베원은 그동안의 활동곡은 물론,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 수록곡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제로즈'(팬덤명)만을 위해 특별한 코너도 준비했다. 평소 팬들이 제베원에게 보고 싶어 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장과 모바일로도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19일 공연은 국내 CGV와 일본 105개 극장에서 동시 번역으로 생중계한다. 20일 공연은 엠넷 K팝 플랫폼 '플러스챗'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제베원은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블루 파라다이스'로 빌보드 주요 7개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머징 아티스트', '월드 앨범'에서는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블루'(BLUE)는 지난 16일 '빌보드 200' 차트에 28위로 첫 진입했다. 미국 진출과 동시에 5세대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제베원은 다음달 9일 일본 지바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케이콘 재팬 2025' 무대에 오른다.
<글=이아진 인턴기자(Dispatch), 사진제공=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