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블랙핑크가 월드 투어 추가 스케줄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블랙핑크 2025 월드 투어-스페셜 모멘츠 위드 블링크' 영상을 올렸다.
지난 투어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했다. 블랙핑크가 국내외 블링크(팬덤명)들과 만났다. 뜨거운 함성 속에서 관객들과 교감했다.
영상 말미, 투어 스케줄이 포착됐다. 이들은 오는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포문을 연다. K팝 걸그룹 중 최초다.
일부 지역은 콘서트 회차를 추가했다. 로스앤젤레스 및 토론토, 뉴욕, 파리, 런던 콘서트가 기존 1회에서 2회 규모로 변경됐다.
티켓 오픈 일정 역시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양 공연 선예매는 다음 달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뤄진다.
위버스 내 블링크 멤버십 가입자가 선예매 대상이다. 일반 예매는 그 이후로 예정돼 있다. 15일 오후 8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일본까지 총 10개 도시, 18회 차 투어를 이어간다.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찾는다.
소속사 측은 "이들은 지난 투어로 180만 명 관객을 동원했다. K팝 걸그룹 신기록"이라며 "새롭게 쓸 역사를 지켜봐 달라"고 했다.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