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김다은기자] 투어스가 청춘의 하이라이트를 노래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비디오를 공개했다.
투어스는 지난 23일 싱글 1집 '라스트 벨'(Last Bell)의 수록곡 '너의 이름'(Highlight)의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홀리데이 버전으로 재구성한 영상이다.
연말 감성이 가득 담겼다. 영상 속 멤버들은 다 함께 트리를 꾸미는 모습. 서로의 추억으로 꽉 채운 홀리데이 북을 만들어 나가는 장면이 이어졌다.
편곡을 더 했다. 원곡에 겨울 분위기의 사운드를 넣은 것. '너의 이름'은 신스 팝 장르다. 일상을 함께하던 친구에게서 새로운 감정을 발견한 순간을 표현했다.
따뜻한 노랫말은 마음을 울렸다. 투어스는 "눈부신 사계절 날 물들인 너의 그 이름", "너는 말야 내 청춘의 Highlight"라는 가사로 진심을 전했다.
투어스는 올해 그 누구보다 뜨거운 신인이었다. 고유 장르인 '보이후드 팝' 스펙트럼을 차츰차츰 넓혀갔다. 다양한 음악들로 청춘의 성장을 짜임새 있게 그렸다.
특히 '라스트 벨'로는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또한 글로벌 플랫폼의 연간 차트와 주요 외신의 연말 결산 리스트에 연이어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투어스는 연말 축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오는 25일 '가요대전', 27일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31일 '가요대제전', 내년 1월 4일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참석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