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가수 이승기가 20년 만에 데뷔 초 히트곡들을 재해석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21일 오후,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With) 트랙리스트 블라인드 버전을 공개했다.
이승기의 히트곡 5곡을 수록했다. '되돌리다', '내 여자라니까', '삭제', '하기 힘든 말', '아직 못다한 이야기' 등이다. 지난 2004년부터 2012년까지, 초창기 곡들로 구성했다.
제목 옆에 'With'라는 빈칸을 남겨뒀다. 트랙리스트 배경에는 이승기와 함께한 뮤지션들의 사진을 펼쳐놨다. 얼굴을 가려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위드'는 이승기가 걸어온 지난 20년간의 자취를 되짚어보는 앨범이다. 동시에 새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현재의 이승기가 있기까지 함께한 동료 뮤지션과 작업했다.
특히 이승기의 완성형 보컬이 기대된다. 지난 2004년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 수록곡 '삭제', 2006년 정규 2집 타이틀곡 '하기 힘든 말' 등 데뷔초 히트곡들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이승기는 다음 달 4일 오후 6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위드'를 발매한다.
한편 이승기는 다음 달 11일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으로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스님이 된 아들로 분해, 가족 코미디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