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크러쉬가 귀 호강 콘서트를 예고했다.
크러쉬는 다음 달 20~22일 송파구 KSPO 돔에서 '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를 개최한다.
'크러쉬 아워 : 오'는 연말 콘서트다. 관계자는 "크러쉬가 지난 5월 콘서트로 로맨틱 봄을 선물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것"이라고 짚었다.
금일 오후 8시부터 '크러쉬 아워 : 오'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크러쉬는 이번 콘서트에서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고 있는 수많은 히트곡을 가창한다. 그의 히스토리가 느껴지는 셋리스트를 준비 중이다.
소속사 측은 "크러쉬가 완성도 높은 연말 콘서트로 '공연 장인', '믿고 듣는 아티스트' 등 다양한 수식어를 증명할 것"이라며 관객의 기대를 당부했다.
크러쉬는 다양한 콘서트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공연 포스터 3종, 무드 트레일러, 무빙 포스터 등을 오픈, 본격적인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는 바쁜 한 해를 보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로 음원 파워를 뽐냈다. 팬클럽 '크러쉬밤'(CrushBomb)과도 소통 중이다.
<사진제공=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