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세븐틴' 유닛 정한X원우가 신곡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한X원우 싱글 1집 '디스 맨'(THIS MAN) 사운드트랙 필름을 올렸다.
영상은 약 1분 43초 분량이다. 타이틀곡 '어젯밤'과 정한 솔로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 원우의 솔로곡 '휴지통' 등이 담겼다.
'어젯밤'은 라틴 리듬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곡이다. 하이라이트 음원임에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았다.
'뷰티풀 몬스터'는 알앤비 장르다. '아침이 오지 않게 빛을 가려서 이 꿈에 머물고 싶어'라는 가사와 정한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뤘다.
'휴지통'은 클래식한 발라드 곡이다. '힙합팀'에서 강렬한 랩을 선보였던 원우가 정반대 면모를 드러낸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신곡을 소화했다.
이번 신보는 꿈을 통해 한 남자를 목격하는 내용의 도시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음반이다. 정한X원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재해석했다.
조예은 작가가 신보 스토리를 집필했다. 다수의 장르 소설을 선보인 바 있다. 정한X원우를 주인공으로 한 매력적인 이야기를 선보인다.
한편 정한X원우는 오는 17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디스 맨'을 발매한다. 전날인 16일엔 세븐틴 완전체가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