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에이티즈가 일본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신곡 무대를 펼친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11시 생방송되는 NHK '베뉴101'(Venue101)에 참석한다. 일본 싱글 3집 '낫 오케이'(NOT OKAY) 타이틀곡을 부른다.
'낫 오케이'는 에이티즈가 약 1년 만에 발표한 일본 오리지널 음반이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수록곡 '데이즈' 등 2곡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은 강한 의지에 관한 노래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휘둘리지 말라', '믿어야 할 것을 스스로가 정하라'는 메시지를 가사에 녹였다.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신보는 발매 당일 17만 8,135장이 팔렸다. 전작인 일본 싱글 2집 '리미트리스'(Limitless)와 비교해 8배 이상 상승했다.
각종 차트를 제패했다. '낫 오케이'는 일본 오리콘 일간 싱글 랭킹 1위, 타워레코드 일간 판매 차트 1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1위 등을 차지했다.
일본을 넘어 글로벌한 호응을 얻었다. 전 세계 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안착했다. 스웨덴,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등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윌 투 파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