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조수민이 노래 실력을 공개했습니다.
11일 SBS '티키타카' 측은 같은 날 방송될 2회 영상 일부분을 선공개했는데요. 조수민은, 최예빈(하은별 역), 김현수 (배로나 역)과 함께 청아예교 교복을 입고 방송에 등장했죠.
영상에서 조수민은 Jodi Benson(조디 벤슨)이 부른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를 라이브로 선보였는데요.
조수민은 라이브라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청아한 음색에 MC들 또한 감탄했는데요. "만화 같다", "극장에 온 것 같다" 등의 칭찬을 했습니다.
조수민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성악가를 꿈꾸던 민설아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극 중 캐릭터와 똑같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조수민.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목소리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다", "왜 청아예고 수석입학 했는지 알겠네", "못하시는 게 뭐야 수민님 사랑해요", "음색 무슨 일이야", "진짜 디즈니 공주 같다", "목소리가 디즈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조수민과 김현수, 최예빈이 출연한 SBS '티키타카'는 오늘 11일 오후 11시 5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조수민이 부른 '인어공주' OST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죠.
<사진·영상 출처=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