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스타캐스트] "흥~탄 소년들"…BTS, 월드투어 피날레

예전 유행어로, 솔.까.말

솔직히 까놓고 말해….

스쳐가는 아이돌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말입니다.

그런 시선이 느껴질 때 마다

이를 악물고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5

4

3

2

1

그 결과?

데뷔 2년 만에 지상파를 접수했습니다.

일본 오리콘 차트도 그들의 몫

딱 3년이 걸렸습니다. 1년째 이름을 알리고, 2년째 차트를 접수했습니다. 그리고 3년째, 세계로 뻗었습니다. 바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입니다.

데뷔 3년차에 월드투어가 가능하냐고요? 네, 방탄소년단이라면 가능합니다. 무려 11개월 동안 13개국 18개 도시에서 8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스타캐스트'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달 29일 홍콩 무대였는데요. 지금부터 그 땀의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에 '입덕'하지 않았다면,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할겁니다. '다크미' 넘치는 리허설을 보면 자동으로 눈에 하트가 그려집니다.

지금 이곳은 홍콩 AWE 아레나입니다.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리허설 곡은 정규 1집 수록곡인 '이불킥'이었습니다.

"침대소년단"

"다크는 없다" (정국)

리허설을 후딱, 다음은 밥을 뚝딱입니다. 방탄소년단, 마지막 무대에 앞서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그저 식판 하나 들었을 뿐인데, 밥을 먹는 모습도 개성이 넘칩니다. 한 시도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역시 '비글돌' 인증?

"난 파스타 괴물" (랩몬스터)

"난, 다이어트 중" (제이홉)

"이건 홍콩 오리?" (슈가)

"후식이 든든해" (진)

연습도 했고, 먹방도 했습니다. 이제 남은 건, 메이크업. 월드투어 피날레를 위한 마지막 꽃단장에 들어갔습니다.

"방탄방탄해?" (제이홉)

방탄소년단이 준비를 하는 동안, 객석은 이미 뜨겁습니다. 야광봉을 흔들며 '오빠들'만 기다려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방.탄.소.년.단.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오프닝부터 폭발합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N.O.'를 열창했습니다. 카리스마 군무로 무대를 압도했죠.

히트곡 퍼레이드를 열었습니다. '아이 니드 유'를 비롯해 '노 모어 드림', '쩔어' 등을 연이어 공개했는데요. 홍콩팬들은 어설픈 '떼창'으로 화답했습니다.

"함성이 폭발한다"

"홍콩 떼창 낯설지?"

"우리 흥났어!"

팬 조련도 수준급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단체 꽃받침으로 홍콩 팬들을 또 한번 실신(?) 시켰습니다. 또 팬들 앞에 주저없이 다가가더군요.

"내가 갈게" (진)

"눈높이 조련" (지민)

"홍콩에선 애교돌"

공연이 끝날 즈음, 깜짝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바로 랩몬스터와 정국을 위한 생일 파티였습니다. 무려 3단 케이크가 무대 위로 올라왔습니다.

"앗!"

"이 케이크는?"

"마음만 받자" (정국)

괜히 '흥탄소년단'인가요. 앵콜이 터지자 더 흥이 났습니다. 팬들과 함께 하는 순간을 200% 만끽하는 모습이였죠. 이래서 출구없는 그룹이라고 하나 봅니다.

"흥탄소년들"

"쎄쎄! 쎄쎄!"

"드디어 방탄소년단 첫 번째 월드투어가 모두 끝났습니다. 공연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들 감사하고요. 우리 조만간 만나요~. 사랑합니다 ♡" (방탄소년단) 

글=김나라기자(Dispatch)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대체불가, 존재감"…산, 올블랙 시크
2024.09.19
[현장포토]
"멋짐이 흐른다"…산, 비주얼 힐링
2024.09.19
[현장포토]
"한밤을 밝힌다"…산, 스윗한 출국
2024.09.19
[현장포토]
"아름다움 영원해"…이영애, 우아한 미모
2024.09.19
[현장포토]
"오늘도 원더풀"…승민, 치명적 멍뭉미
2024.09.19
[현장포토]
"멋짐으로 무장"…태민, 이구역 힙스터
2024.09.19
more photos
VIDEOS
00:00
[LIVE] 아이엔(스트레이 키즈), "인천국제공항 출국" l I.N(SKZ),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9.19 오후 10:43
00:00
[LIVE] 호시(세븐틴), "인천국제공항 출국" l HOSHI(SVT),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9.19 오후 10:41
02:34
태민(샤이니), “오늘은 막내미 아닌 으른미 장착한 박력탬✨”|TAEMIN(SHINee), “Boy become a wonderful man” [현장]
2024.09.19 오후 10:26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