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신인그룹 '킥플립'(KickFlip)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킥플립의 첫 미니앨범 '플립 잇, 킥 잇!'(Flip it, Kick it!)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드러냈다. 단체, 유닛, 개인 포토에서 역동적 포즈를 취했다. 여러 악기와 음악 장비로 꾸며진 보드가 눈길을 끌었다.
해맑은 미소로 풋풋한 청춘미를 자랑했다. 높이 점프하고, 달리는 흉내를 냈다. 7명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냈다. 끈끈한 팀 케미도 돋보였다.
킥플립은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그래미닷컴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선정됐다.
이들은 지난 6일 '응 그래' 뮤비를 선공개했다. 7일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9위,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를 찍었다.
킥플립은 7인조 보이그룹이다. 계훈과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 등으로 구성됐다. 7인 7색 매력을 자랑한다. K팝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팀명은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고난도 기술 용어를 의미한다. 멤버들은 킥플립처럼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킥플립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데뷔쇼, 오후 9시엔 데뷔 쇼케이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도 전개한다.
▲ 계훈
▲ 동현
▲ 동화
▲ 민제
▲ 마루
▲ 주왕
▲ 이주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