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제로베이스원이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 수록곡 트랙 포스터를 차례로 업로드했다.
먼저, 제로베이스원은 타이틀곡 '굿 소 배드'(GOOD SO BAD) 포스터를 선보였다. 영사기, 카세트테이프 등 앨범 전반과 연계된 오브제로 궁금증을 높였다.
이 외에도 수록곡 트랙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했다. '킬 더 로미오', '유라유라', '인썸니아', '바다'. '이터니티', '로드 무비' 등 7개 트랙의 제목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포스터는 실제 영화 포스터처럼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미스터리, 스릴러, 판타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가 등장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팬들과 만날 전망이다.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이후 약 3개월 만의 컴백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새 앨범을 통해 영화 같은,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제베원은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개최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8개 지역을 찾는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