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4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신곡 '해피 풀스'(Happy Fools) 새 버전을 공개했다.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2023 드림 위크'(2023 DREAM WEEK)의 일환이다.
원곡 '해피 풀스'는 지난달 발표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수록곡이다. 연준이 멜로디를 작곡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사랑받았다.
새 버전은 멤버들의 보컬로 꽉 채웠다. 연준이 랩 메이킹한 2절 버스(Verse)와 곡 후반부 다섯 멤버가 함께 부르는 코러스, 익살스러운 애드리브 등이 더해졌다. 원곡과는 다른 재미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스페셜 클립도 공개했다. 이들은 컬러풀한 의상을 소화했다. 함께 게임을 하고 장난을 치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이었다.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피 풀스'는 앞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8위를 찍었다. 국내에서도 뜨거웠다.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 차트에 진입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한다. '슈가 러쉬 라이드'(Sugar Rush Ride)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