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모모, 지효가 출연한 밸런스 게임 영상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Deaser'에는 지난 11일 '밸런스 게임 위드 트와이스'(BALANCE GAME with TWICE)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 세 사람은 원스(팬덤명)로부터 받은 질문을 모아놓은 역대급 난제의 밸런스 게임에 다소 당황했는데요.
금발 혹은 흑발을 묻는 질문에서부터 '미래로 가기 vs. 과거로 가기', '하루 종일 밖에 있기 vs. 하루 종일 집에 있기' 등 여러 질문에 답했습니다.
압권은 영상 후반부에 나왔습니다. 멤버들은 신곡 '알콜 프리'(Alcohol-Free) 10초 영업하기와 살짝 보여주기 질문을 접했는데요.
'알콜 프리' 10초 맛보기 댄스를 통해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지효의 노래에 맞춰 세 사람은 후렴구에 등장하는 웨이브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해당 장면은 네티즌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주요 SNS에 확산됐습니다.
네티즌들은 "몸매 비율 장난 아니다", "운동 정말 열심히 한 듯", "하루만 저렇게 살아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발매한 미니 10집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로 국내 한터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해외 3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출처=Deaser 유튜브>